보도자료

[치위협보]서울특별시회, 정회원 혜택 일환으로 무료 특강 개최

등록일2024-03-18조회292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김선경, 이하 서울시회)가 정회원 혜택의 일환으로 특별 강연을 마련했다.
 
서울시회는 오는 23일(토) 16시, 서울특별시청 시민청 지하 2층 태평홀에서 「밀도있는 삶을 위한 인문학」의 유명훈 작가 초청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서울시회 정회원을 대상(선착순 100명)으로 하며, 신청은 문자(010-7149-8212)로 이름과 면허번호를 전송하거나, 온라인 신청서 링크(https://form.naver.com/response/kk5vaKzNZA1RPjhJVDscgQ)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특별 강연에서는 <밀도있는 삶을 위한 인문학> 저자이자 KoreaCSR 대표인 유명훈 대표가 ‘의미있게, 가치있게 지속 가능한 나로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은 특강에 이어서 서울시회 제18대 집행부를 소개하고, ‘함께 성장하고 같이 나아가는 서울시회’를 주제로 2부 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김선경 회장은 “서울시회 제18대 집행부는 삶과 일이 균형잡힌 치과위생사의 직업적 성장을 위한 치과조직문화를 확산하고, 구강건강관리 전문가로서의 직업적 도약을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 갈 계획이다. 그런 의미에서 특별 강연을 마련했으며, 새로운 집행부가 또한 회원 여러분과 처음으로 대면하고 인사하고, 올해 활동 계획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갖고자 한다”라며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이번 특강과 회원 세미나에 관련된 문의는 서울시회 사무국(02-714-8212)으로 하면 된다.

출처 : 치위협보(http://news.kdha.or.kr)


해당 기사 자세히 보기 : http://news.kdha.or.kr/news/articleView.html?idxno=11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