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치과위생사회, 2022년 1차 보수교육 실시
온라인으로 최신 임상 접한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유은미, 이하 서울시회)가 오는 7월 16일 토요일 ‘2022년 서울시회 제1차 보수교육’을 실시한다.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보수교육은 2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강의는 박창주(한양대학교병원) 교수와 김선경(센트디아) 대표가 연자로 나선다.
먼저 박창주 교수는 최신 임플란트를 중심으로 한 ‘알쓸임최(알아두면 쓸데있는 임플란트 최신사전)’을 주제로 치과위생사들이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신지견을 짚는다.
이어 김선경 대표는 ‘개인 맞춤형 건강 큐레이션 서비스 딥클렌징’을 주제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시회 측은 “이번 보수교육은 회원들에게 최신 치과 임상에 관한 새로운 흐름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이번 주제 교육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서울시회는 보수 교육 신청자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보수교육과 관련한 SNS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보수교육은 7월 13일까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치위생교육원 홈페이지를 (https://edu.kdha.or.kr)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출처 : 덴탈아리랑(https://www.dentalarirang.com)
기사 원문 : https://www.dentalarir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35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