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 교육으로 회원들과 함께’ 대구-경북회 상반기 보수교육 마쳐
지난 5월 15일, 대면 교육으로 보수교육 열어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구‧경북회(회장 오미정, 이하 대구‧경북회)가 지난 5월 15일 (일) 경주 더케이호텔 신관 화랑홀B.C에서 상반기 보수교육을 성료했다.
이날 첫 강연에서는 고수연 강사(덴탈라이즈 이사)가 ‘전신질환과 치과치료’를 주제로 다양한 전신질환 사례를 중심으로 치과위생사의 눈높이에 맞춘 강연을 선보였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한수미 강사(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공인강사)가 ‘치과보험청구의 첫걸음, 상병명 알아보기’란 주제를 가지고 개정된 치과건강보험 항목들을 아주 꼼꼼하고 쉽게 전달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구‧경북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여전히 대면 보수교육에 대한 우려는 간과할 수 없지만, 더 심각한 상황에서도 성공적으로 강행했던 지난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첫 상반기 보수교육도 안전하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보수교육을 마친 대구‧경북회 오미정 회장 또한 “회원들의 뜨거운 학구열을 확인했기 때문에 환경에 연연하지 않고 앞으로도 최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들어 회원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교육 주제와 프로그램을 구상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 치위협보(http://news.kdha.or.kr)
기사 원문 : http://news.kdha.or.kr/news/articleView.html?idxno=10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