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계소식

스마일재단,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황’

작성자정보통신위원회 등록일2022-06-12 조회2091

SIDEX 2022 현장서, 18개 기업-치과인 동참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김경선)이 SIDEX 2022 현장에서 진행한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005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기자재를 판매하는 모금행사다. 이번 바자회에는 오스테오바이오닉스의 기금후원을 시작으로 한국호넥스, 한진덴탈, 우성덴탈, 덴탈스튜디오, 오스템임플란트, 엠디세이프, 스카이덴트, 베리콤, 세일글로발, 네오바이오텍, 오성엠앤디, 우리동명, 메디허브, 플래닛임플란트, 오스코, 미동, 이덴트 등 18개 기업이 동참해 예년보다 활발한 기부활동이 이어졌다.

 

스마일재단은 바자회에서 제2회 스마일재단의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공모전인 ‘함께해요, 더 이로운 생활’ 현장 참여 이벤트와 선착순 부스 방문 기프트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관심을 모았다. 행사에 참여한 치과인들은 “바자회 부스에서 필요한 물건도 구입하고, 공모전에도 참여하면서 장애인 구강 건강에 대해 다시 한번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업체의 후원 없이는 불가능한 행사다.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업체와 바자회 준비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에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치과신문 (http://www.dentalnews.or.kr)

기사 원문 : http://www.dentalnews.or.kr/news/article.html?no=34074

댓글10

댓글달기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