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치위협보]2024년 신임 시,도회장 취임 소감 및 인사

등록일2024-03-18조회35

서울특별시회 김선경 회장
안녕하십니까? 제18대 서울특별시회 신임 회장 김선경입니다.
먼저, 국민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치과위생사의 의무를 다하는 회원 여러분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는 국민 구강건강을 위한 전문가로서의 치과위생사를 브랜딩하고 치과위생사 본연의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과 경력 개발을 위한 동반 성장 전략을 실행하고자 합니다.
끊임없이 도전하는 치과위생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출산과 육아가 치과위생사의 경력 단절이 되지 않도록, 차별이 아닌 차이를 위해 스스로 길을 만들어가는 치과위생사의 열정이 멈추지 않도록, 무엇보다도 개인의 삶과 일이 균형을 이루며 치과위생사 직업적 성장이 될 수 있는 문화를 확산하고 구강건강 전문가로서의 직업적 도약을 지원하는 제18대 서울특별시회를 만들겠습니다.
처음으로 하늘을 만나는 어린 새처럼, 처음으로 땅을 밟는 새싹처럼, 삶은 수많은 처음을 만들어가는 끊임 없는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고, 치과위생사로서 ‘수많은 처음’을 꾸준히 만들어가는 길을 서울특별시 치과위생사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행복과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치위협보(http://news.kdha.or.kr)


해당 기사 자세히 보기 : http://news.kdha.or.kr/news/articleView.html?idxno=1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