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공지사항

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등록일2015-07-14조회29636

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지난 7월 11일(토)~12일(일)에 서울 COEX에서 개최한 “한국 치위생학 교육 50년 기념 제37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치위생학 도입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한국 치위생학 교육 50년 기념 역사관’과 기념 이벤트, 그리고 50여 세션의 학술강연, KDHEX 전시회 등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회원여러분의 성원과 많은 참여를 통해 치위생학 50년 역사에 길이 남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세계치과위생사연맹회장, 일본치과위생사협회 전ㆍ현직 회장과 국회의원, 유관기관장, 대한치위생(학)과교수협의회장, 학회장 등 많은 내빈들께서도 반세기 역사를 기점으로 향후 치과위생사의 도약과 성장을 기대한다는 많은 찬사와 격려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번 행사준비에 보다 만전을 기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불편을 겪으신 분들도 계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미흡한 부분까지도 넓은 아량으로 품어주시고 단합과 큰 역량으로 격려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우리 임직원 일동은 향후 치위생 백년대계를 위해 회원 권익증진, 역량강화, 처우개선 등 당면한 과제에 더욱 경주할 것을 약속드리며, 차기 행사 또한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5년 7월 14일

사단법인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장 문경숙
이하 임직원 일동